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 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루이보스 차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이 보스 차는 영어권에서는 Rooibos tea, Red tea로 불리는 차이며 일단 카페인이 없는 차 종류 중 하나입니다. 일단 루이 보스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좋고 알레르기 증상 완화 피부미용 등에 좋다고 알려졌으면 숙면에도 좋은 차입니다. 그리고 루이보스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 카페인: 즉 루이보스 자체가 무카페인이라서 인의 적으로 무카페인으로 만들려고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2.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있음: 아스파라신과 노토파긴으로 불리는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성분은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는 불안정한 세포인 활성산소와 싸워서 우리 몸을 보호하며 폴리페놀은 소염 성분을 가지고 있고 심장질환에도 좋습니다.
3. 일부 암 예방에 도움:루이 보스 차가 항암 성분이 있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풍부한 미네랄:신경계에 필수적인 마그네슘, 뼈와 이에 필수적인 칼슘과 망간, 신진대사에 중요한 아연, 그리고 혈액과 근육이 산소를 운반하도록 돕는 데 필수적인 철분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해당 차는 티백이 아닌 잎차에 가까습니다. 일단 해당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
오늘은 루이보스 차인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를 모습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일단 철제 통에서 담겨 있으면 옆에는 간단하게 철제 통을 닫을 수가 있게 붙여져 있습니다. 해당 철통을 개봉해 보면 저번에 구매한 루이 보스 차인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 과는 다르게 봉지에 담겨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무카페인 3온스(85g)

그리고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제품이 들어가 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냄새는 블루베리가 들어가 져 있어서 블루베리 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No Leaf Unturned 시리즈
Sweet+Summer Berries
USDA 유기농 인증
Brews 30 Cups
QAI, Inc.에 의해 유기농 인증
코셔 인증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내용물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내용물

카페인 함량: 없음
블루베리 루이보스: 새콤한 히비스커스, 잼 블루베리와 부드러운 루이보스의 즙 혼합물
맛: 즙이 Berries+석류 딸기 맛이 나는 과일

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차Rishi Tea 유기농 루스 잎 허브티 블루베리 루이보스 차

출처-Rishi의 독보적인 블렌딩
200ºF(섭씨:약 93.333조)의 8온스의 물당 1 테이블스푼의 차가 필요합니다.
5 ~7분 동안 우립니다.
한 번 더 7분 동안 우립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루이보스, 유기농 엘베리, 유기 히비스커스 꽃, 유기농 건포도, 유기농 블루베리, 자연 블루베리 맛, 유기농 schizandra 딸기, 천연 딸기 맛. 일단 일반 루이보스 차 같은데 블루베리가 들어가 져 있으니까 상큼하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