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천연 샴푸 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에 대해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샴푸라는 것은 현대식 합성 샴푸는 1934년 미국 프록터앤드갬블사(P&G)가 드린(Drene) 샴푸를 출시했고 샴푸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액상 샴푸: 기본적으로 샴푸 하면 이런 액상 샴푸를 이야기합니다.
고형 샴푸 (샴푸바):액상 외에도 비누와 유사하게 생긴 고형 샴푸도 있으며 보통 샴푸바 라고 부르고 있으며 샴푸바의 경우 액상보다 건조하여 지성 두피에 보다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고체와 액상의 장점단점이 각각 있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는 액상보다 고형 샴푸바가 사용하기 더 편할 수도 있으며 아무래도 액상 샴푸보다는 인지도나 제품군이 많이 떨어지지만 꾸준한 수요가 있습니다.
스프레이 샴푸(드라이 샴푸): 보통 파우더와 압축가스가 담긴 스프레이 형태이며 머리를 감지 못했을 때 앞머리, 정수리에 빠르게 번갈아 뿌려서 머리칼을 쳐주듯 빗겨주면 파우더가 머리카락에 쌓인 기름을 흡수해 떡진 머리를 해결할 수가 있으며 세정능력은 없으며 샴푸라고 부르기에는 좀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능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건성용: 보습과 수분을 중요시한 제품
지성용: 기름기 억제에 세정력을 중요시한 제품으로 건성용과 함께 가장 메이저 한 제품입니다.
샤이닝: 모발 윤기를 중요시한 제품으로 보통 건성용과 겹치는 것이 제품입니다.

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

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제품 앞면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제품 앞면

볼륨탄력:헤어스타일이 오래갈 수 있도록 볼륨을 주는 라인이며 혹은 머리카락이 가늘어 축축 쳐지는 경우 사용합니다.
직모용: 뻣뻣하고 굳센 머리칼을 부드럽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탈모방지용: 중장년층이 주로 찾는 제품이며 건성과 지성 무난하며 그리고 다양한 제품은 인터넷 검색을 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비듬 캐: 비듬을 없애주는 샴푸이며 남들에게 들키면 조금 창피한 샴푸가 될 수가 있습니다.
데미지케어: 파마와 염색으로 지친 머리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입니다. 보습, 수분력은 기본적으로 탑재되고 있으며 가격은 건성, 지성용 보다는 센 편입니다.
퍼퓸:향수처럼 향을 강조한 제품이며 각 제품의 향이 향수처럼 독특하면서 복합적이고 매우 진하고 잔향도 오래가는 제품입니다.
일단 비오틴도 포함이 돼 있습니다. 바이오틴이라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오틴(biotin)이라는것은 비타민 B  (Vitamin B7)이라고 부르고 있지만 그냥 편안하게 비오틴이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비오틴이라는것은 1935 년에 네덜란드 의 케구루 (F. Kögl)에 의해 걔란 노른자 중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효모 의 증식에 필요한 인자 바이오스 (bios)의 1 성분으로 연구 되었기 때문에이 이름이 이렇게 붙여 졌다고 하니다. 그리고 옛날에는 쥐를 이용한 동물 실험에서 생 달걀 흰자위 과다에 의해 피부에 생기는 염증을 방지하는 인자도 발견이 되었으며 비타민 H이라고도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비타민 B 복합체를 조효소로서 가지는 효소의 무리들을 비오틴 효소(biotin enzyme)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다음과 같이 아이허브에서 적혀져 있습니다.

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제품 뒷면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제품 뒷면

제품설명: 보통 또는 염색 모발용
천연 무 칼라 헤나 추출물
모발 강화
숱과 광택 추가
Ph 균형
글루텐 불포함

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내용물Rainbow Research 헤나&비오틴 허브 샴푸(Rainbow Research Henna Biotin Herbal Shampoo) 내용물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 동물성 원료 사용하지 않음.
인공 칼라 또는 향기 불포함
용기에 BPA 불포함
정상적인 또는 염색 모발을 위해 제조되었으며 색상에 영향을 주지 않고 광택과 컨디션을 향상시킵니다. 보통 또는 손상되거나 표백하거나 파마, 또는 화학적 염색을 한 모발에 사용 가능합니다. 무칼라 헤나 추출물과 혼합한 저희의 허브 추출물은 무칼라 헤나의 천연적인 효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헤나는 모발을 강화하며 숱과 광택을 더해 드립니다. 비오틴은 모발을 강화하고 새로운 모발의 성장을 돕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라 우릴 글루코 시드 (옥수수), 데실 글루코 시드 (옥수수), 코코 미도 프로필 베타 인 (코코넛), 중성 헤너의 물 추출물, 바이오틴, 메리 골드, 카밀레, 콩, 레몬 그라스 및 알로에 베라의 유기 추출물,에 티드로 네이트 (킬레이트 제) 폴리 소르 베이트 20, 페녹시 에탄올 (녹차), 소르비톨, 비타민 E, 구연산, 자몽 종자 추출물 (방부제), 쓴 아몬드 오일
입니다. 일단 샴푸 냄새는 뭐라고 할까 싸구려 체리 냄새가 나는 것이 단점입니다. 일단 냄새는 조금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싸구려 체리 향이 나지만 일단 개인적으로 약 2달 사용을 하는 경험으로는 냄새는 별로 라고 생각하지만, 머리카락이 좋아졌습니다. 해당 부분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으며 해당 부분은 그냥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