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Twinings 레이디 그레이 홍차(Twinings Lady Grey Black Tea)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Twinings 레이디 그레이 홍차(Twinings Lady Grey Black Tea)은 일단 레이디 그레이는 유명한 얼그레이(アールグレイ)중 하나입니다. 일단 Twinings 레이디 그레이 홍차(Twinings Lady Grey Black Tea,レディグレイ)는 일단 기본적으로 얼그레이처럼 베르가못이 포함이 돼 있지만 베르가못은 실제로 낮다고 합니다.
해당 얼그레이는 1990년도 초반에는 노르웨이 시장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홍차라고 합니다. 주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르가모 오일(ベルガモットオイル),오렌지 오일(オレンジピール),홍차(紅茶),레몬 오일(レモンピール)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에서 제공하는 정보에서는 일단 홍차, 오렌지 껍질, 레몬 껍질, 천연 감귤 향이 다른 천연 향이 포함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내용을 보지 않고 홍차(紅茶)을 우려내어 보았는데 일단 베르가못 향은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Twinings 레이디 그레이 홍차(Twinings Lady Grey Black Tea) 기사

개인적으로 오렌지 향이 상큼하게 나온다고 하는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마스터 블렌더의 노트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노트: 감미로움, 새콤함, 부드러움
색상: 밝고, 깔끔한, 호박색

Twinings 레이디 그레이 홍차(Twinings Lady Grey Black Tea)

입니다.

중국과 중앙아프리카의 습하고 아열대적인 기후에서 자란 차에서 느끼는 가볍고 부드러운 맛과 인도의 저지대 차의 자란 밝고 호박색을 자랑하며 오렌지 껍질, 레몬 껍질과 기타 시트러스 과일 향을 더해 상큼하고 기분 좋은 차가 완성되어댔다고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레이디그레이 이라는 말에 왠지 여자분들을 목표로 제작된 홍차라고 생각을 했는데 일단 이름과는 다르게 정말로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베르가못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없지만 베르가못이 강하면 조금은 안 좋더라고요.


하지만, 해당 레이디그레이는 오렌지 향이 나와서 상큼하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일단 뜨거운 물에서 3분 정도 우려내면 끝입니다. 일단 홍차 입문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홍차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