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사진배경지우는 프로그램인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에 대해 한번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보통 사진을 찍고 나면 가끔 뒤에 있는 배경을 삭제하고 싶을 수가 있습니다.

이러면 기본적으로 포토샵 또는 다른 이미지 프로그램들을 사용해서 할 수가 있지만, 해당 프로그램들을 구매하기에는 부담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료로 포토샵을 사용하고 싶지만 일단 결국은 불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소개 시켜 드리는 프로그램은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제품이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돈을 주고 사고 싶지 않으면 가끔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

그때까지 기다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간에 그것은 사용자 마음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를 프로모션을 할 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인증 방법은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인증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불법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크랙 일명 과자를 사용하게 되는데 해당 크랙 자체가 악성코드이므로 사용을 하시면 안 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은 기본적으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면 인증을 받을 때에는 영어로 해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일본어, 러시아 어 등을 할 줄 안다면 해당 인증을 받고 해당 언어로 변경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를 실행을 시켜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일단 정말 간단하게 구성이 돼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사용자가 사용하는 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녹색 부분은 전면 배경을 지울 때 빨간색은 뒤에 있는 배경을 지울 때 지우개 부분은 해당 부분을 선택한 부분을 빼고 지우는 것입니다.

일단 빨간색을 선택해서 지우고 싶은 부분을 빨간색으로 선택하고 나서 지우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우개 부분은 자신이 선택한 부분만 남기고 지우는 방식입니다. 하나하나 마우스로 선택을 해주고 따주면 됩니다. 물론 원의 반경은 적절하게 조정을 해주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데모 버전을 사용을 해보고 결정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지우고 나서 저장은 반드시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SoftOrbits Background Remove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