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오늘은 컴퓨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프로그램인 Driver Easy Pro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컴퓨터에서 하드웨어 장치를 운영 체제에 연결하기 위해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으로 확장자는 Windows 9x 계열의 경우 vxd, 윈도우 NT 계열의 경우 sys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드라이버가 없다고 하면 기본적으로 프린터,그래픽카드등을 장착을 했을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설치를 해주어야 해당 하드웨어들이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동작을 합니다.

그리고 이런 드라이버는 커널 함수를 사용을 하기 떄문에 보안 취약점으로 작용을 하면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은 악성코드 유포를 하는 데에도 사용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Driver Easy Pro는 일단 무료로 제공이 되지만 기능이 제한적이고 기능을 완전히 사용을 할려고 하면 유료버전을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무료 버전을 사용을 해보고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Driver Easy Pro

Driver Easy 는Windows 10, Windows 8.1 및 Windows 7을 지원하며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고 자동으로 복원 지점 만듦, 누락 및 구형 드라이버를 모두 수정 가능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설치를 하면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어로 특별하게 변경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일단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검색을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러고 나서 보면 검색이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면 자신의 컴퓨터에 누락이 된 드라이버들이 보일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모두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고 나서 자동적으로 누락된 드라이버들을 업데이트를 진행이 될 것입니다. 일단 여기서 중요한 것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드라이버들을 백업을 하고 해당 드라이버를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만약에 발생을 할 수가 있는 문제에 대응을 할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을 사용을 해보고 나서 해당 기능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