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데스크탑, 노트북 또는 기타 이동식 장치에서(USB, 외장하드,CCTV등) 삭제, 포맷 또는 손실된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복구 가능한 파일 종류: 사진, 문서, 오디오, 동영상, 이메일, 압축 파일 등 모든 종류의 손실파일 복원
지원 기기: PC, 노트북, 디지털 기기, 하드디스크(HDD, SSD, USB 등), 각종 저장장치, RAID 등의 파일 복원
제품 특징: 분실된 파티션 복원 Updated, 삭제, 숨김 또는 RAW 파티션 등에서 데이터 복원, RAW 디스크 복원 Updated, 로우 레벨 저장장치 검사를 통해 데이터 복원
일단 기본적으로 컴퓨터 등을 사용하다 보면 자신이 실수로 파일을 지우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예를 들어서 소중한 가족사진 등이 담긴 파일을 백업하지 않고 실수로 삭제했을 때는 데이터를 복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때 파일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는데 유료 버전이나 무료 버전을 이용하게 됩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일단 무료 버전 같은 경우에는 복구하는 파일 크기가 제한이 걸리거나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경우 500MB 아니면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복구율이 떨어지는 것이 한정적이거나 복구 부분에 제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오늘은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먼저 프리웨어 버전을 다운로드를 했으면 500MB까지 제한이 복구가 제한이 걸린 것을 볼 수가 있으면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다음과 같이 복구제한이 풀리게 돼 있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먼저 메인 화면에서 보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하드디스크를 볼 수가 있으면 여기서 복구하고 싶은 영역을 선택하고 스캔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 과정이 끝이 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삭제된 화면이 나오고 옆에 보면 필터에서는 손실된 파일, 문서, 비디오, 오디오, 이메일, 그래픽스, 휴지통 등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쉽게 복구를 하는데 접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여기서 자신이 파일을 복구하고 싶은 폴더나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복구라는 단어가 나올 것입니다. 해당 복구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복구를 하고 싶은 파일은 반드시 다른 드라이버에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복구가 완료되면 삭제된 파일 폴더가 열리면서 해당 부분에 가보면 자신이 복구된 파일들이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프로 가격은 107,900원에서 현재 세일을 해서 83,9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판매가격은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부분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이 되었습니다.

일단 조금은 전문적으로 프로그램을 통해서 파일을 복구하고 싶은 경우에는 무료 제품보다는 유료 제품이 아마도 조금 더 정밀하고 파일 복구를 할 수가 있는 파일의 복구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이상 이렇게 간단하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