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동영상을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기 또는 장치들에 알맞은 동영상 포멧으로 변환해서 해당 기기에서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게 하는 것이 아마도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의 역할이 것입니다. 일단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는 간단하게 다양한 동영상 프로그램들을 자신에게 맞는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유료 버전이니까 먼저 홈페이지에서 체험판을 내려받기해서 설치하고 작동이 되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에서 지원을 하는 언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 어, 스페인 어를 지원을 합니다. 한국어는 미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영어로 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로 구성돼 있으니까 간단하게 쉽게 따라 사진을 통해서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또는 동영상을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Windows 10 (32 & 64bit),Windows 8, Windows 7, Vista, MicrosoftR Windows 98, NT, 2000, 2003, XP 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보면 윈도우 기술지원이 종료된 제품들도 지원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는 먼저 MKV, M2TS, AVI, MP4, WMV, MOV, FLV 등은 기본적으로 변환할 수 있으면 iPhone X ,8 / 8 Plus / 7 / 7 Plus / SE / 6s / 6 (Plus), iPad Air 2, iPad Mini 4, iPod, Android, HTC, Samsung, WP8, Surface, Xbox 등 최근에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기에 대해 지원도 하고 있습니다.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

MacX Video Converter Pro 다양한 비디오 코덱, 오디오 코덱을 내장하고 있으면 고급 HD 비디오 디코딩 엔진 내장 대부분의 동영상을 HD 및 SD로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볼 수가 있는 블루레이, DVD, 각종 캠코더파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동영상을 각종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으로 변환도 쉽게 할 수가 있게 도와주는 기능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MacX Video Converter Pro는 동영상에 워터 마크 또는 자막 추가를 사용자가 쉽게 할 수가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면 사진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동영상 변환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인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를 실행을 시켜주면 메인화면을 볼 수가 있으면 그곳에서 동영상 변환을 원하는 동영상을 던져넣으면 됩니다.

일단 처음에는 기본 프로필 부분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오른쪽 프로파일 부분에서는 여러 가지 포멧에 대한 최적의 동영상 변환을 할 수가 있게 기본 값들이 포함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디바이스 프로필에 보면 여러 가지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같은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글을 쓰는 날에는 갤럭시 9이 발표가 되기 전이라서 아직은 해당 갤럭시 9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물론 출시가 되면 업데이트를 통해서 지원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최신 버전은 갤럭시 8로 나오고 갤럭시 노트 8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기기를 선택했다고 하면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해주면 변환을 준비를 위한 과정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여기서 Edit 부분에서는 동영상의 볼륨을 조절을 하거나 동영상 자막을 넣거나, 화면 폭 자르기, 동영상을 변환할 시간을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변환하고 싶은 경우에는 RUN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동영상이 변환되며 그리고 나서 작업이 완료되면 해당 저장된 폴더가 열리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동영상에 있는 음원 추출을 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to Music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MP3, aac,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iPhone Ringtone를 통해서 아이폰 벨소리를 쉽게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PSP 같은 기기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대단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Web Video Profile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간단하게 유튜브, 페이스북, Video Videoe등을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동영상 변환 부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해당 설정이 맞지 않으면 해당 부분을 수정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토 부분은 사진들이 있는 폴더에서 사진들을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되는 상황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유튜브 레드를 이용을 하는 방법도 있으면 해당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에도 유튜브 동영상 변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메인 화면에서 Youtube URL이라고 적혀져 있는 것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면 해당 부분에서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고 변환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간단하게 동영상 변환을 목적으로 하고 계시는 분들은 해당 MacX HD Video Converter Pro For Windows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변환을 쉽게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