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루팅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즉 루팅을 통해서 관리자 권한을 얻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부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루팅으로 인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그리고 은행 같은 앱을 이용을 하면 이용을 못 할 수가 있으니 해당 프로그램인 EaseUS MobiSaver for Android을 통해서 파일을 복구하고 나면 반드시 순정으로 돌려놓아야지만 은행앱들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먼저 해당 EaseUS MobiSaver for Android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나서 스마트폰은 USB 디버깅 모드를 실행을 하고 루팅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EaseUS MobiSaver for Android를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연결이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Start를 눌러서 시작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은 각각 다르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복구를 할 위치를 지정하고 복원하고 싶은 파일들은 복원해주면 됩니다.

EaseUS MobiSaver for Android

일단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으면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고 마음에 들면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일단 스마트폰에 중요한 파일들을 실수로 삭제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되면 일단 100% 복구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복구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볼만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