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히트맨의 파리 지부 전체가 무료로 제공되어 Showstopper 임무와 작년 크리스마스 테마의 홀리데이 호더 스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Xbox One, PlayStation 4 및 PC용 특별 히트맨 홀리데이 팩으로 출시하면 12 월 15일부터 1월 5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그 시간에 내려받으면 누구나 영원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및 보너스 임무뿐만 아니라 모든 에스컬레이션 계약, 도전 과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파리 레벨에서 풀린 미래의 재 활성화 목표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산타클로스 의상과 같은 모든 진행 상황과 보상은 나중에 구매하려는 때도 히트맨 게임의 전체 히트맨 게임으로 이어지게 돼 있습니다. 일단
게임 히트맨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12월15일은 한국시각이 아닌 미국시각입니다.
히트맨 홀리데이 팩은 12월 15일부터 새로운 게임 내 상점을 통해 또는 Xbox Live, PSN 또는 Steam에서 Hitman Holiday Pack 을 검색하며 쉽게 찾을수가 있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휴일 테마의 무기와 장식, 그리고 Palais de Walewska 주변에 펼쳐진 선물을 훔치려고 시도하는 텔레포트 산타와 도둑 두 명과 함께하는 축제 임무입니다. 에이전트 47은 크리스마스를 망칠 수 있기 전에 이러한 도둑을 제거하여 하루를 절약하는 것이 당신에게 주어진 임무입니다. 산타에 관해서는, 당신은 크리스마스 기쁨을 전파시키거나 머리에 벽돌을 던져 그의 옷을 훔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파리를 소유하는 기존 경기자였으면 Holiday Hoarders 미션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장소에서 산타 슈트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히트맨 홀리데이 팩에 포함된 것들에 대한 전체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7년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 PC, PS4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