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게임인 월드인 컨플릭트(World in Conflict) 2017년12월 11일까지 무료 배포 소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월드인 컨플릭트(World in Conflict)이라는 게임은 매시브 엔터테인먼트 게임을 개발했고 유통은 유비 소프트, 시에라 엔터테인먼트에 유통했습니다. 장르는 RTT입니다.그리고 시에라 엔터테인먼트사의 마지막 게임 유통 작이기도 합니다.

일단 게임의 배경은 냉전 말기 소련이 과도한 군비경쟁으로 말미암아 경제가 막장상황으로 변하자 경제 불황의 원인 책임을 서방 국가들에 전가하고 일단은 협상이라는 것은 하지만 협상은 결여되고 결국 최후의 수단으로 유럽과 미국을 공격한다는 내용을 다루는 대체역사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은 유닛생산은 공장에서 생산되는 것이 아닌 공수형식으로 생산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마다 같은 지원포인트가 있어서 포인트 한도 내에서 유닛을 공수받는 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한정판은 실제 베를린 장벽 조각을 독일 정부 보증서와 함께 특전으로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유명 게임웹진 리뷰에서 9~10점대 점수를 받으며 극찬을 받았고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캠페인 내의 나레이션은 알렉 볼드윈이 맡았습니다. 앞서 이야기했지만,

프로모션 사이트

옛날에 유명했던 시에라 엔터테인먼트의 마지막 유통 작이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월드인 컨플릭트(World in Conflict) 2017년12월 11일까지 무료 배포하는 이유는 2017년 유비 메시브에서 매시브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유비소프트 계정 인증하면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2017년 12월 4일 오후 11:00~2017년 12월 11일 오후 7:00 (UTC 2017년 12월 4일 오후 2:00~UTC 2017년 12월 11일 오전 10:00)입니다.일단 해보고 싶은 분들은 시간이 여유가 있지만, 미리 받아보아서 한번 경기하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게임을 하려면 유비 메시브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뭐 계정은 간단하게 생성을 하면 되니까 한번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한번 다운로드해서 게임을 플레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