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험블 스토어에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에 대해 시간제한으로 무료로 스팀 키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Company of Heroes 2는 RTS 게임으로 2차 세계 대전의 서부 전선에서 동부 전선으로 전선을 이동해서 독일과 소련과의 전쟁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Steam에서 19.99달러에 한정된 기간 판매를 하고 있으며 Humble Store는 게임에 대한 스팀 키를 제공하며, 공짜로 약 35시간 정도 시간을 남았습니다. 일단 한국에서 접속하면 해당 국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고 굳이 해당 게임을 얻고 싶은 경우에는 미국 IP가 필요합니다. 즉 VPN을 이용해야 합니다.

먼저 Humble Bundle Store에서 로그인해야 합니다. 물론 계정도 필요하겠죠. 없으시는 분들은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Get it for Free 버튼을 클릭하여 Humble Bundle로부터 이메일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번들 이메일을 받으면 지금 내려받기 링크를 클릭하고 스팀 사용 버튼을 눌러 스팀 키를 보고 코드를 복사하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스팀 키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2017년 12월 30일 오전 10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 무료 스팀키

그리고 해당 게임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 바르바로사 작전 이후 하염없이 밀리던 소련군의 우주방어전을 더불어 스탈린그라드 전투의 이후 분노의 복수를 보여주는 동부전선의 참혹함을 보여주며 하지만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은 시작부터 역사문제로 상당한 관심을 끌어 러시아, 독립국가연합에서 판매금지 처분을 받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일단 RTS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게임을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