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며칠 전에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와 World in Conflict, 와치도그가 유비 소프트에서 제한된 시간이었지만 게임을 프로모션을 진행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12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Happy Paydays 행사의 목적으로 UPlay를 통해 모든 컴퓨터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해당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유비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여 컴퓨터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완전하게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싶은 분들은 유비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Happy PlayDays 웹 사이트에서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 Watch Dogs,World in Conflict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즐기려면 Ubisoft 계정 필요하고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Facebook, Sony PlayStation 및 Xbox를 이용해서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Ubisoft 계정에 로그인하면 게임이 라이브러리에 추가되고 게임이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면 해당 게임들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Uplay PC Games 라이브러리에서 새로운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게임을 하려면 Uplay P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 한 다음 게임을 다운로드 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Assassin 's Creed IV Black Flag와 World in Conflict, 와치도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그리고 와치도그(Watch Dogs)라는 게임은 2014년에 출시된 Watch Dogs|(와치도그)는 유비 소프트에서 개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며 가상의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싱글 플레이어로 진행이 되면 이야기는 주인공의 조카를 죽인 후 복수하려고 하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