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하면 심시티가 생각이 나겠지만 Cities in Motion(시티즈 인 모션)도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컬러설 오더(Colossal Order)사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가 유통한 게임이며 2011년 2월 23일 발매가 되었되 컴퓨터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게임은 심시티와는 조금 다르게 도시의 대중교통 회사 사장이 되어 도시의 모든 대중교통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한국에서는 발매되지 않았지만,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가 있으면 영어, 독일어, 프랑스 어, 스페인 어, 러시아 어. 일본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일단 여기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구사할 수가 있다고 하면 게임을 하는 데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일단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대중교통을 관리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위한 컴퓨터 게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단 노면 전차나 도시철도 궤도를 설치할 수가 있으나 도로 및 철도건설은 불가능합니다.

일단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일단 기본적으로 노선을 계획하고 운영을 할 수가 있으면 그래서 계획적으로 대중교통 운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게임은 또한 정거장의 역세권수요 확보를 해야 하며 환승과 그리고 자금 확보를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물론 게임을 운영하다 보면 심시티 이든 경영게임에서 나오는 것 중 하나인 대출일 것입니다.

Cities in Motion(시티즈 인 모션)게임 프로모션

일단 현실이든 가상이든 자기가 감당할 수가 없는 대출은 망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일단 대출 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금액 한도 : 최대 1,078,250,00 대출 가능
이자: 2.5~5.5%
상환 시기: 2~7년 단 이자가 높을수록 상환 시기가 길어짐
매달 상환하는 금액 : 이자가 낮을수록 매달 상환하는 금액이 많아짐
총 대출 금액 : 대출 금액에 따른 이자와 매달 상환 금액을 모두 합한 것을 말합니다.
일단 해당 게임 프로모션은 GameSessions(Tangentix Ltd)에서 GameSessions를 통해 Cities in Motion PC 게임을 무료로 제공을 하면(약 10달러 상당). Cities in Motion는 거의 무료로 진행되면 또한 영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무료 게임 다운로드 를 선택을 하면 되고 그리고 내려받기 방식은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일단 게임은 무조건 무료가 아니고 일단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나서 게임에 로그인해서 무조건 5분 이상은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이 활성화되고 게임은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03월19일 UTC 오전 10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은 1920년에서 2020년까지 변화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버스, 전차와 지하철에서부터 통근자들을 만족을 시켜 드려야 합니다.
일단 도시들은 비엔나, 헬싱키,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이 포함되며 1920년부터 2020년까지 100년간의 운송 역사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OpenTTD 게임이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