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며칠이 지나고 알아서 현재 해당 게임인 The Red Solstice(더 레드 솔스티스)를 하려고 하면 일단 거의 11시간도 안 남았습니다. 일단 해당 The Red Solstice이라는 게임은 과학 RPG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 장르는 슈팅이며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최소 동작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양 (최소,권장)
운영체제(OS)
Windows 7 혹은 그 이상
CPU
Intel Core i5-2320 CPU @ 3.00 Ghz 혹은 그 이상
RAM
4GB 이상
하드디스크
2GB 이상 여유 공간
그래픽 카드
ATI Radeon HD 3800
Nvidia GeForce 9600 GT
사운드 카드
High Definition Audio 혹은 그 이상

입니다.

The Red Solstice(더 레드 솔스티스) 무료 스팀키 프로모션

게임을 진행하는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개성들이 강한 4명의 분대원을 이끌고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화성 식민지 Tharsis(타르시스)의 비밀을 파헤치거나 또한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협동하여 혹은 뿔뿔이 흩어져 Tharsis의 좀비 바이러스를 끝장낼 방법을 찾아 나서게 되거나 하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려고 험블 스토어에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고 해당  흥행,스토어 페이지를 방문해야 하며 그리고 나서 얻은 스팀 코드는 2018년1 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코드를 교환하는 데 15일이 소요됩니다. 일단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