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미국 보안 업체 중 하나인 Mcafee(맥아피)에서 레노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맥아피 라이브세이프 6개월 프로모션(Mcafee LiveSafe For Lenovo Consumers 6 months license)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Mcafee LiveSafe(맥아피 라이브세이프)이라는 제품은 윈도우 사용자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기, Mac 그리고 iOS기기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방화벽, 백신프로그램, 이메일 보호 기능 등을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Mcafee LiveSafe(맥아피 라이프세이프)를 통해서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개인사용자가 사용할 수가 있는 장치를 지원하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지난 시간에 한번 소개해 드린 사이트 어드바이저 와 세이프 키를 통해서 인터넷을 할 때 브라우저에서 검색엔진을 통해서 해당 사이트가 안전한지 피싱사이트 인지 등을 참고 할 수가 있는 볼 수가 있으며 해당 사이트 어드바이저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윈도우 10 버전에 추가된 브라우저인 Edge(엣지)는 지원을 하고 있지 않으며 Mcafee LiveSafe(맥아피 라이프세이프)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보안 지원을 하고 있으며 추가로 설치할 스마트폰 기기에 링크가 포함된 메일을 보내고 해당 링크를 통해서 다른 기기에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맥아피 라이브세이프 6개월 프로모션

일단 해당 프로모션은 레노버 노트북인 ThinkPad등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해당 레노버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해당 제품을 활성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해당 레노버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일단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해서 Lenovo Serial number이 돼 있는 부분에 자신이 사용하는 레노버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을 해주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프로모션은 Mcafee LiveSafe(맥아피 라이프세이프)은 6개월 라이센스가 지원이 되니 유료 백신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