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루마니아에서 본사를 두는 보안 업체인 비트디펜더에서 안드로이드 백신어플인 Bitdefender Mobile Security에 대한 6개월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인 Bitdefender Mobile Security 6 month 프로모션(Bitdefender Mobile Security 6개월 프로모션)은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는 사이트로 이동해서 간단하게 이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이메일을 통해서 해당 라이센스 코드가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만약에 도착을 하지 않았으면 잠시 기다려 보거나 스팸 메일함에 있는지 확인을 해주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구글 플레이에 접속을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Bitdefender Mobile Security를 검색하고 나서 설치를 해줍니다. 그리고 해당 6개월 라이센스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이 있는데 해당 Bitdefender 계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해당 Bitdefender계정이 있으며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되고 만약 없으면 해당 Bitdefender 계정을 하나 만들어 주면 됩니다.

Bitdefender Mobile Security 6 month Promotion(Bitdefender Mobile Security 6개월 프로모션)

참고로 해당 라이센스는 2016년10월31일까지 활성화하지 않으며 해당 라이센스는 무효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2016년 10월31일 이전까지는 활성화를 해주어야 합니다.

일단 해당 Bitdefender Mobile Security를 통해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감염될 수가 있는 악성코드와 그리고 스마트폰 분실을 했으면 스마트폰 위치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찾는데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