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VPN이라는 것이 아마도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특정 국가에서는 해당 사이트를 막아놓아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을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접속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프록시 서버 또는 VPN을 이용해야 합니다. 일단 해당 VPN 프로그램은 독일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Steganos Online Shield VPN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면 속도가 느리거나 아니면 접속을 할 수가 있는 국가가 제한돼 있습니다. 이번 Steganos Online Shield VPN은 간단하게 1년을 사용할 수가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간단하게 이메일을 입력할 수가 있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라이센스와 함께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Steganos Online Shield VPN 1년 프로모션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인 Steganos Online Shield VPN을 설치해서 해당 라이센스를 등록을 해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해당 Steganos Online Shield VPN 프로모션은 3대의 장치에서 사용할 수가 있고 그리고 1년을 사용할 수가 있지만 한 달 사용량은 2G로 제한이 돼 있으면 프로모션은 제품은 기술지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런 제약 없이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돈을 지급하고 해당 유료 라이센스를 발급을 받으면 해당 제약은 없어질 것입니다. 일단 급하게 VPN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한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