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생일이라는 것이 사람이 태어난 날을 말을 합니다. 생일 중에서도 아마도 만우절이나 학생분들께서는 수능, 중간고사, 기말고사, 각종 자격증 시험이 있는 날 등이 있을 것이고 그리고 발렌타인 데이나 연인 끼리 생일이 같은 경우에는 아마도 좋은 생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인 You `re getting old이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자신의 생일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자신이 태어난 일로부터 현재까지 살아온 날짜 그리고 며칠 동안 살아왔으며 해외 유명 인사의 나이를 합친 것와 자신의 나이는 같다든지, 자신의 생일 케이크 촛불 수 총수는 몇 개이던가 대략 몇 번 호흡했는지 그리고 자신이 태어나고 나서 달은 지구를 몇 번이나 궤도에 진입했는지 자신이 태어난 시기에 대략적인 총 인구는 얼마 였다던지 자신이 태어나고 나서 유아기, 아이, 십대, 20대, 30대 때에 있었던 세계적으로 있었던 역사적인 사건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서 Show more events from this period를 선택을 해주면 자신이 해당 나이 때 있었던 역사적 사건에 대한 부분들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위키백과로 해당 사건에 대해 연결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는 아마도 간단하게 자신의 생일을 입력하면 역사 공부할 겸 겸사겸사 해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며 이런 것들에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당 사이트인 You` re getting old를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You`re getting old

물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해당 사이트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언어의장벽의 조금은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