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메인보드 생산 기업 중 하나이면서 대만을 대표하는 기업인 Ausus(아수스)에서 ASUS ROG Motherboard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러시아 보안 업체인 Kaspersky(카스퍼스키)의 제품중 하나인 Kaspersky Anti Virus에 대한 1년 라이센스를 제공을 하는 이벤트입니다. 일단 제공이 되는 Kaspersky Anti Virus 제품은 기본적으로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그리고 클라우드 기능을 통한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 위험한 사이트에 대한 경고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아마도 지원이 되는 ASUS ROG Motherboard일 것입니다. 지원이 되는 Motherboard는 아래와 같이 지원이 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것이 있으면 한번 Kaspersky Anti Virus를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ASUS ROG Motherboard Kaspersky AntiVirus 프로모션

Rampage V Edition 10
Maximus VIII series
Rampage V Extreme/U3.1
Maximus VII series
Crossblade Ranger
Crosshair V Formula-Z
일단 특별하게 제한된 기간은 확인을 못 했지만, 혹시 모르니까 해당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사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