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체크카드인 하나은행 1Q 체크카드 혜택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은행에서 체크카드를 하나 발급을 받게 되었고 해당 교통카드가 장착된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냥 사용하면 되겠지만 그래도 최소한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실적 등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해당 하나은행 1Q 체크카드는 기본적으로 후불제 교통카드를 지원하는 체크카드입니다. 일단 교통카드라는 것이 대중교통은 요금을 전자적인 방법으로 결제할 때 사용이 되는 카드입니다. 즉 일종의 전자화폐입니다.

해당 교통 가드 같은 경우에는 선 후불교통가드로 나누어지면 기본적으로 버스에 설치된 단말기에다가 그냥 갖다 되면 끝입니다. 물론 선불제 카드는 간단하게 돈을 미리 충전해서 사용할 수가 있겠지만 후불제 같은 경우에는 충전할 필요하지 않지만, 만약 해당 결제일에 돈을 갚지 않으면 채무 불이행자 이른바 신용불량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하나은행 1Q 체크카드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하나은행 1Q 체크카드 적립 기준은 하나머니1=1원이며 지난달 실적조건은 지난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외 일시금, 할부 사용금액 30만 원이 상시 서비스제공을 합니다.


실적 제외대상에서는 주유 학원 온라인 쇼핑 사용금액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가프트 카드 구매, 주유 20만 원 학원 40만 원 사용 시 최대 2만 하나 돈이 적립되나 지난달 사용금액 산정 시 60만 원 미포함 그리고 최초 카드 사용등록 후 다음 달 말일까지는 지난달 카드 사용금 약 30만 원 미만 시에도 하나머니 서비스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가능 단 리프레시 서비스는 최초 카드 사용등록 월에는 실적 무관하게 서비스를 제공 자신이 사용하는 모바일 카드 포함해서 가족 카드 사용금액 및 적립 한도 할인 횟수는 합산되어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별 원 한도 횟수는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외 일시불 할부 원금 합계금액을 기준으로 산정이 되고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 이용금액 등 무승인 매입은 매출 접수 월 사용금액에 따라 하나 돈이 적립됩니다.

하나은행 1Q 체크카드하나은행 1Q 체크카드

사용 월 다음 달 초 7영업일 이내에 사용금액에 따라 하나머니가 적립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

하나 머니 같은 경우에는 편의점 CU, GS25 Seven 11 베이커리 빠바,뜨레쮸르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1만 원 이상 사용 시 건당 5% 적립이 되며 대중교통은 버스, 지하철 월 사용금액 5만 원 이 상시 5% 적립을 해줍니다.

통합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천 적립 업종별 적립 횟수 월 최대 5회 해당 하나은행 1Q 체크카드를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자면 전원 실적 20만 원이며 할인 없이 적립으로 월 최대 5천 점입니다. 그리고 1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건당 5% 적립을 해주는 점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하나 카드 공식 홈피이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