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어플은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시거나 아니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사용내용을 쉽게 관리하게 편리하기 위해서 필요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누구나 신용카드 통지 알림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이런 정보를 한꺼번에 모아서 누구나 쉽게 관리하면 아마도 내가 신용카드를 얼마나 사용했고 그리고 다음에는 어떻게 관리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설치하고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조회기간을 설정하면 쉽게 수입과 지출에 관한 내용을 파악할 수가 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날짜별 은행별로 쉽게 얼마나 지출 수익이 발생했는지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은행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어디에서 얼마나 사용했는지를 쉽게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카드 다이어리 에서는 달력보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주면 아래와 같이 해당일에 신용카드 사용내용 그리고 신용카드가 사용된 곳을 쉽게 눈으로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고 현명한 재테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리뷰] - 신용카드,체크카드,금융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수 있는곳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