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22 Minutes(22분 아덴만 구출작전,2014)

꿈을꾸는 파랑새

22 Minutes(22분 아덴만 구출작전)이라는 러시아 영화로써 액션 영화입니다. 일단 해당 영화 배경은 소말리아에 있는 아덴만을 배경을 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아덴만은 유럽으로 가는 길인 수에즈 운하가 있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 때문이라도 멀리 돌아가는 것보다 현재는 위험을 감수했어 라도 지나가고 있으면 여기에서는 UN 주도하에 23국가들의 군함들이 있어서 해당 아덴만 등을 지나가는 상선 등을 보호하는 임무를 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영화는 2010년5월5일이 시점이고 아마도 당시 피랍되었던 러시아 유조선인 모스코보스키 우니베르시테트호와 러시아 구축함인 새포슈니코프함의 이야기를 다루는 것 같습니다.

일단 해당 영화에서는 직접적으로 나오지 않지만 대충 영화상의 날짜가 인터넷 검색을 통한 결과들과 비슷한 것 보니 아마도 이렇게 추측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영화는 2010년 5월5일 소말리아에서 200마일 떨어진 아덴만에서 향해 중이던 러시아 유조선에서 레이더에서 해적이 나타난 것을 발견하고 구조 신호와 함께 엔진실에 숨게 되고 인근을 향해 중이던 애드밀러 코릴로프함에 해당 소식이 전달되고 해당 유조선으로 다가가지만, 총격으로 말미암아서 예조프가 총을 맞고 바다에 빠지게 되고 산야는 해적에게 구조가 되면서 동시에 인질이 되고 러시아 해군은 해당 유조선에 있는 해적을 소탕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 일단 진부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면 재미는 보통인 것 같습니다. 일단 러시아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만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