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하다 보면 가끔 특정 지역이나 특정 국가에서는 접속을 제한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 같은 경우에도 일부 국가에 대한 접속을 차단하고 있고 그리고 특정 국가에서는 트위터, 페이스북 같은 사이트 등을 접속을 차단하고 있어서 해당 국가에 여행을 가거나 또는 해당 국가로 출장 같은 것을 같을 때도 해당 사이트에 접속이 안 되어서 아주 난감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것 중 하나가 VPN일 것입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Zapyo은 간단하게 이런 문제를 해결을 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해당 서비스는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인터넷 익스플러워를 지원을 하고 있으면 총 11개 국가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미국 등 서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Zapyo를 설치를 하고 나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가입을 위한 사이트로 이동할 것인데 간단하게 가입을 하며 해당 Zapyo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부가기능/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VPN 환경을 만들어 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ZenMate

Zapyo


먼저 해당 Zapyo부가기능은 자동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여기서 자동으로 할 것인지 아니면 수동으로 설정할 것인지는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IP 주소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일부 사이트에서는 적용이 안 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가 적용되는지 확인을 하려고 해당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목록을 보시면 알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목록들을 보면 대부분이 해외 스트림 사이트인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고 싶으면 해당 Zapyo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팁(Software Tip)] - 유무선 공유기에서 VPN(Virtual Private Network) 환경 만들기

Zapyo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