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게임인 신 앨리스의 신비한 티파티(New ALice`s MAD TEAPARTY)은 간단하게 제목처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기본으로 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신 앨리스의 신비한 티파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캐릭터 등을 똑같습니다. 다만, 게임인 신 앨리스의 신비한 티파티 나무에서 케이크가 열리는 나무가 있고 그리고 읽어버린 고양이 찾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등장인물들을 초대하면서 진행이 되는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 자체가 만화동화를 보는 것과 같이 귀여워서 어린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게임을 처음 하면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가 있고 나중에 임무, 미니게임을 진행, 그리고 아이템 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해서 더욱 쉽게 정원을 꾸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레벨업을 통해서 하트 같은 것을 획득을 통해서 해당 하트를 통해서 케이크 수확량 속도 등을 빠르게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전에 소개해 드린 다른 게임들인 농장 경영 게임이나 도시 경영 게임들처럼 일단 스토리는 다를 뿐 게임 진행을 하는 것은 비슷하여서 건설 시뮬레이션 같은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렵지 않게 접근을 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신 앨리스의 신비한 티파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