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게임인 雪の女王と氷の城 童話 脱出 ゲ-ム(눈의 여왕과 얼음 성 동화 탈출 게임)은 어릴 적에 일어보았던 카이와 게르다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서 만든 거울의 파편이 하늘에서 떨어져서 카이의 눈과 심장에 박히게 되고 그리고 성격이 갑자기 변하게 되고 그리고 어느 날 찾아온 눈의 여왕이 2번의 키스를 하니 카이는 사라지고 게르다가 카이를 찾고 그리고 탈출을 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는 일본어로 구성돼 있으면 JLPT N1을 공부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하실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일단 진행 방식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탈출의 나라의 엘리스하고 비슷합니다. 다만, 내용만 눈의 여왕으로 바뀌었을 뿐입니다.

일단 처음으로 雪の女王と氷の城 童話 脱出 ゲ-ム(눈의 여왕과 얼음성 동화 탈출 게임)을 진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게임을 진행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면 간단하게 이야기와 그리고 雪の女王と氷の城 童話 脱出 ゲ-ム(눈의 여왕과 얼음 성 동화 탈출 게임)을 즐기기 위한 게임 이용방법에 대해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雪の女王と氷の城 童話 脱出 ゲ-ム(눈의 여왕과 얼음 성 동화 탈출 게임) 간단하게 최종 목표는 열리지 문이 있는데 해당문을 열려면 눈 모양의 장식이 필요하고 이 장식을 얻으려고 각종 도구를 활용해서 눈 장식을 확보하고 해당문에다가 끼워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돼 있고 최종적으로 카이를 만나서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을 진행하다가 중간에 모르면 힌트를 통해서 게임의 진행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雪の女王と氷の城 童話 脱出 ゲ-ム(눈의 여왕과 얼음성 동화 탈출 게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