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게임은 간단하게 색깔을 가지고 퍼즐게임을 즐기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일단 기존의 퍼즐게임이라고 생각을 하면 특정한 그림을 가지고 해당 그림을 임의적으로 흩어지게 한 뒤 게임 이용자가 원래 그림으로 복원하는 것이랑 아니면 테트리스처럼 진행하는 방식 혹은 퍼즐게임과 추리 관련부분을 합쳐서 진행하는 게임들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색깔 퍼즐 안드로이드 게임인 Blendoku는 간단하게 주어진 색깔을 가지고 일종의 연상을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해당 Blendoku를 설치하고 게임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Play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난이도에 맞게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럼 한번 Blendoku 안드로이드 게임을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각각의 다른 색깔을 주고 여기서 사용자가 간단하게 어떤 색깔로 변해 가는지를 유추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즉 첫 번째 주어진 색깔을 보고 위에 있는 각각의 색깔을 아래의 빈칸에 넣어주면 성공을 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면서도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마도 어린이들과 함께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Blendoku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