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양치질이라는 것이 치약 등을 이용해서 치아와 잇몸 사이에 붙은 치석을 제거하고 그리고 충치를 예방하는 데 필요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특히 이런 양치질을 하지 않으면 충치가 생겨서 치과에 방문하게 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치카치카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양치질을 할 때 사용할 수가 있는 양치질 타이머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보면 아마도 성인보다는 어린이들에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아이가 없어서 모르겠지만 아마도 어릴 적에는 양치질하는 것을 잘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해당 치카치카 애플리케이션 같은 경우에는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고 그리고 메인 화면에서는 양치할래요라는 것을 통해서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치카치카 메인치카치카 메인

양치질을 할 때 필요한 준비된 음악을 간단하게 음악 미리 듣기, 음악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양치하러 가자를 선택을 하면 아래와 같이 타이머가 작동하면서 음악을 선택했으면 음악을 흘러나오면서 타이머가 흘러가는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치카치카 양치질 타이머 시작치카치카 양치질 타이머 시작

그리고 치아 백과사전에서는 어른들도 치아 관리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서 스스로 치아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치카치카

치카치카 치아 백과사전치카치카 치아 백과사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