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탈출의 나라의 앨리스(脱出の国のアリス)

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인 탈출의 나라의 앨리스(脱出の国のアリス)은 기본적으로 한국어, 영어는 지원하지 않으며 오직 일본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거나 일본어가 된다고 생각이 되면 도전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일본어 수준은 JLPT 2급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물론 JLPT 1급 공부를 하거나 해당 JLPT 1급에 합격하신 분들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게임인 탈출의 나라의 앨리스(脱出の国のアリス)는 기본적으로 동화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바탕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기존에 접했던 방 탈출 같은 탈출 게임과 동화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합쳐서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탈출의 나라의 앨리스(脱出の国のアリス)는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일일이 게임을 저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True End, Bad End도 있지만, 해당 게임에서 숨겨진 카드를 찾는 것도 있습니다.


게임진행 방식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방 탈출게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서는 앨리스가 다시 원래 있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것이 목적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도구는 아래와 같은 습득한 도구들은 6개의 도구 상자에 저장되게 돼 있고 해당 도구들을 사용해서 원래의 현실로 돌아가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엔딩 중에서 True End는 아래와 같이 현실세계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 중에 습득한 카드는 카드 갤러리를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한국어는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일본어가 가능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탈출의 나라의 앨리스(脱出の国のアリ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