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 반응 없음 Shockwave Flash가 바쁘거나 멈춘 것 같습니다. 지금 플러그인을 정지시키거나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라는 에러메시지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다가 블로그 혹은 웹사이트, 유튜브 동영상을 보려고 사이트에 방문했는데 뜬금없이 한 번쯤은 아래와 같이 플러그인 반응 없음 Shockwave Flash가 바쁘거나 멈춘 것 같습니다. 지금 플러그인을 정지시키거나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라는 에러 메시지를 받은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여기서 보통은 계속하기 아니며 플러그인 정지하기 중 하나를 선택해서 그때 임기응변식으로 대응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런 방법은 미봉책(彌縫策)일 뿐일 것입니다. 오늘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일단 웹사이트를 방문하다 보면 Adobe Flash Player이 설치를 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통은 한번 설치를 하고 보통은 Adobe Flash Player이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더라도 귀찮아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갱신을 잘하지 않습니다. Adobe Flash Player를 갱신해야지만 인터넷을 여행하더라도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가 있으면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하게 컴퓨터를 지키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일단 첫 번째 해결방법으로는 먼저 Adobe Flash Player를 최신 업데이트 버전으로 갱신을 한대입니다. Adobe Flash Player를 새로 갱신했는데 해결이 되지 않은 경우는 두 번째 방법을 시작해야 합니다.

2.자신이 사용하는 Windows 버전이 32bit, 64bit인지 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c:\Windows\system32\macromed\flash(32 bit),c:\Windows\system64\macromed\flash(64 bit)으로 이동을 해서 해당 부분을 메모장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시키고 mms.cfg파일를 열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맨 마지막 중에서 ProtectedMode=0 입력을 하고 나서 저장을 하고 나서 파이어폭스를 새로 열어보면 해결이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방법으로 해당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3. 세 번째 방법으로는 최후의 방법으로 말 그대로 도구->부가기능->플러그인->Shockwave Flash를 중지시키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을 사용하면 사이트를 볼 때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통은 1번 방법과 2번 방법으로도 해결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