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dobe Flash player 은 아마도 기본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의 취약성을 악용을 악용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구 버전에서는 Adobe Flash Player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저번에 소개했던 방법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Security]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확인법 입니다.
최근 버전에서는 아래와 같이 제어판에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서 진입하면 Flash Player 설정 관리자를 만나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주황색으로 표시하는 부분이 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Adobe Flash Player의 현재 버전입니다.
물론 옆에 보면 자동으로 갱신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기본적으로 선택돼 있으면 사용자가 선택해서 갱신을 확인할 수가 있도록 조치를 해두었습니다. 즉 자신이 사용하는 버전이 언제나 최신 버전으로 유지가 되게 해놓아야 컴퓨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 더 자신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가끔이라고 아래와 같이 버튼을 눌러서 캐시파일을 삭제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파이어폭스에서는 저번에 소개 한 Better Privacy 부가기능을 통해서 자동으로 삭제하는 방법과 아니면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가능하니 한 번씩 삭제해 주시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Security] - Flash Cookie(플래쉬 쿠키)를 제거해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