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기본적으로 Adobe Reader 혹은 기타 PDF 편집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이런 PDF 프로그램들을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돼 있으면 누구나 쉽게 PDF 파일을 간단하게 편집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PDFescape라는 사이트는 간단하게 온라인에서 프로그램설치 없이 간단하게 PDF 편집 및 PDF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PDFescape에서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즉 유료 서비스는 일단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더욱더 고급 편집을 이용하고 싶으면 결제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일단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PDFescape에 접속해서 무료서비스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PDF 만들기, PDFescape에 PDF 업로드, 다른 웹사이트에 있는 PDF 주소를 활용해서 해당 PDF 파일을 읽어들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외부에서 PDF 파일을 불러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왼쪽에 보면 다양한 PDF 편집 도구들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PDF 편집 도구들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PDF에 그림이나 글자를 삽입할 수가 있으면 중요단어에 대한 강조 등을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해당 PDFescape은 급하게 PDF를 편집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으면 사용하면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PDFescape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