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PDF를 한 번쯤은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해당 PDF 파일 편집을 할 때에는 PDF 편집 프로그램을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물론 이런 전문적으로 PDF를 편집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기능들이 많이 유료로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가 있고 구매를 하자고 하니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PDF Eraser라는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PDF 특정 내용을 지우거나 PDF에 글자 입력 그리고 PDF에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PDF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리웨어라는 부담없이 간단한 편집만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해당 PDF Eraser를 설치하고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PDF Eraser 메인 화면PDF Eraser 메인 화면

여기서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PDF 파일을 불러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파란색 상자 부분과 빨간색 상자 부분으로 구분을 해두었습니다. 파란색 상자 부분은 간단하게 지우개입니다. 각각의 크기별로 준비돼 있고 해당 지우개를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지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빨간색 영역으로 표시하는 곳에 보면 텍스트 입력 이미지 삽입 그리고 되돌리기 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자신이 편집하고자 하는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첨부할 수가 있고 물론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을 마치고 나서 Save PDF를 눌러주면 됩니다. 일단 간단하게 PDF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PDF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PDF Eraser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