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이메일을 한 개쯤은 만들게 되고 이메일을 통해서 회원가입 및 쇼핑사이트로부터 오는 메일, 회사에서 사용하는 업무 메일 등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한두 개를 통해서 관리하지만 조금은 안전하게 이메일을 사용하는 방법의 하나가 회원가입용 메일 등으로 구분해서 사용하면 보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조금 더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물론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상당히 귀찮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Melt Mail은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메일 주소가 필요한 경우나 아니면 출처가 불명확한 곳에 가입할 때 이메일 입력해야 할 때 도움이 되는 일회용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Melt Mail에 접속하고 보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시간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해당 부분이 일회용 메일 생성시간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고 빈칸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XXX@aaa.com씩으로 입력을 해줍니다. 그리고 Create Melt Mail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일회용 메일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서 의심스러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Melt Mail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