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와이파이(WiFi)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집에서 유무선공유기가 있으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무료 와이파이를 만들어서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거리를 걷다 보면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을 가거나 혹은 출장이나 여름휴가를 가서 호텔에서 숙박하게 되는 경우 자신이 묵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속도를 가르쳐 주는 사이트인 HotelWifitest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HotelWifitest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고 일단 메인화면에서는 간단하게 New York(뉴욕)이나 London(런던), 샌프란시스코 같은 도시들이 보일 것이고 해당 지역에 있는 호텔들을 볼 수가 있고 그리고 해당 호텔에서 제공하는 WIFI에 대한 속도를 볼 수가 있으면 해당 호텔에 대한 부대 시설 등에 대한 정보도 간단하게 알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검색란에서 자신이 여행을 갈 도시를 입력하거나 아니면 자신이 숙박할 호텔의 이름을 영어로 검색하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도시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으면 해당 도시에 있는 호텔들을 볼 수가 있으면 그리고 간단하게 해당 호텔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속도를 볼 수가 있습니다.

HotelWifitest

그리고 해당 호텔을 선택하면 간단하게 호텔의 부대 시설도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호텔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그리고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조금은 보다 즐겁고 편리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