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생활을 하다 보면 타이머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자격증 공부를 하면 모의고사를 준비할 때 미리 시험시간에 맞추어 놓고 모의고사를 볼 때이나 혹은 일상생활에서 라면이나 여러 가지 요리를 할 때 레시피에 적힌 대로 요리를 할 때 시간을 재면서 하거나 여러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알람기능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멀티 타이머 스톱워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멀티 타이머 스톱워치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라면, 계란 반숙, 스파게티는 기본적으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가 간단하게 타이머 추가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 그리고 자신의 원하는 이름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재생버튼은 타이머가 작동하는 것이고 새로 고친 아이콘은 자신이 정해놓은 타이머 설정시간으로 돌아가는 기능입니다. 일다 멀티 타이머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멀티 타이머라고 생각이 됩니다.

멀티 타이머 스톱 워치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