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시험이라는 것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 치는 중간고사 혹은 기말고사, 아니면 운전면허시험, 그리고 각종 자격증 시험 등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우리가 준비하는 각종 자격증 시험에 대한 일정을 간단하게 알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신이 치는 자격증 시험일정은 알고 있을 것이지만 혹시나 모르는 분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에서는 시험검색, 영역별, 시행처별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시험 명에서는 간단하게 검색기능을 통해서 자신이 시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시험 치는 장소, 자격증 원서 접수기간, 자격증 점수 및 합격일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1)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1)

그리고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에서는 보다 쉽게 하려고 각종 영역별로도 구분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의료부분을 선택하고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검색하면 사용자는 영역별에서 의료->간호조무사로 이동하면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2)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2)

물론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에서는 여러 가지 자격증을 시행하는 시행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S, 국세청 등 자신이 자격증 시험을 치는 시행처를 선택하면 해당 시행처에서 치는 자격증 시험종류와 자격증 시험 일정 등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이고 그리고 게시판을 통해서 시험 후기, 합격 후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어서 자격증 시험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

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3)각종 시험 일정 정보 2014(3)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