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Bluelight(블루라이트)라 는 것은 빛의 파장이 주로 400nm~500nm의 빛의 노출로 말미암아서 안구 건조, 눈 피로, 불면증, 등을 일으키면 이런 블루라이트를 위험을 확인하기 위해서 쥐를 대상으로 블루라이트에 대한 실험을 한 적이 있고 망막손상을 일으킬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이런 Bluelight(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은 Bluelight(블루라이트) 방지 필름 등을 부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입니다.

오늘은 이런 Bluelight(블루라이트)를 차단을 해주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은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과 그리고 유료 버전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일단 어느 쪽은 선택하는 것은 사용자 몫일 것입니다. 일단 사용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를 설치를 해줍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블루라이트 위험성(영어)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설정전,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설정 후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설정전,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설정

그러면 아래와 같이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면 아이콘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를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간단하게 블루라이트 설정으로 전환하면 아래와 같이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을 사용하기 전과 비교하면 조금 화면이 노랗게 변화면서 어두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글자를 읽는 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을 정도이면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를 통해서 Bluelight(블루라이트)를 차단을 해서 눈 보호, 시력보호를 위해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