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서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아마존이나 이베이 등에서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고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외상품들을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해외직구를 하기 어려운 분들은 해외구매대행사이트등을 이용해서 해외상품들을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Ciuvo은 이런 해외사이트들의 상품을 쉽게 가격을 비교해 볼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이 예를 들어 아마존을 방문해서 DSLR을 구매하려고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아래와 같이 상품 페이지에 접속하면 분홍색 띠 모양의 부분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그리고 offer 부분에 클릭을 해보면 자신의 상품과 그리고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똑같은 제품과 비교를 해서 사용자에게 가격을 보여주고 사용자는 더욱 조금은 가격이 싼 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물론 ebay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찬가지로 똑같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해당 상품을 보시면 온라인쇼핑몰과 비교해서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기 때문에 보다 소비자는 저렴한 곳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Ciuvo

Ciuvo에서 지원하는 쇼핑몰

그리고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비슷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과 함께 사용한다면 해외구매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