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누구나 쉽게 집에서 편안하게 인터넷으로 해외에 있는 쇼핑몰에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아마존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해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제일 먼저 다가오는 것은 언어적인 문제도 있겠지만, 특히 돈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돈 문제라면 환율계산을 문제가 다가올 것입니다. 만약 물건을 살려고 해도 가격을 알아야지 적당한지 판단하고 구매를 할 것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면 특히 Amazon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서 아마존에서 상품을 검색했을 경우와 그리고 해당 상품페이지를 열어보았을 때는 기본적으로 유로화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Amazon currency switch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옵션을 열어보면 기본적으로 일본 엔화 그리고 한국 원화는 없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Choose Currency 부분에서 일본 엔화는 Yen 한국 원화 won을 검색을 해주면 2가지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KRW(South Korean Won)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환율이 적용되어서 상품을 구매할 때 상품가격이 한국환율로 변경된 환율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아마존에서 가격에서 표시되고 있는 원가와 할인된 가격, 중고가격 등이 적용되어서 나타나기 때문에 해당 아마존 직구를 할 때 여러 아마존에서 일단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해서 제일 싼 곳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환율이 계산된 가격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원래의 통화로 표시되는 것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즉 아마도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거나 해외구매대행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욱 싸게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고자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