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를 이용하면서 구글검색을 할 때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Optimy Search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파이어폭스 사이드 바 부분에 아래와 같이 Optimy Search 기능을 추가를 시켜서 보다 편리하게 구글 검색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는 파이어폭스 기능입니다. 먼저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Optimy Search를 설치하고 나서 보기 탐색창->optimysearch을 선택을 해주면 Optimy Search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Optimy Search를 통해서 검색을 통해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 기능은 검색, 이미지 검색, 뉴스 검색, 비디오 검색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하고 구글 검색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직접적으로 구글검색결과를 표시하지 않고 해당 Optimy Search 사이드바 부분에서 구글 검색 결과를 해주면 그리고 해당 구글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됩니다.

물론 해당 검색어에 따라서 뉴스 검색결과 항목에서 뉴스 검색결과를 볼 수가 있고 그리고 해당 Optimy Search를 통해서 이미지 검색, 비디오 검색을 통해서 더욱 빠르게 검색결과에 접근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아마도 구글을 통한 구글 검색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이 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Optimy Search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