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안드로이드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호텔 경영게임인 HotelStory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Hotel Story은 기본적인 영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고 오른쪽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에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한국어는 미지원 상태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영어는 간단한 것만 알면 누구나 쉽게 진행을 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면서 일단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Hotel Story을 시작을 하면 호텔 경영을 하려는 간단한 튜토리얼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따라 하다 보면 해당 호텔경영게임에 대해 쉽게 이해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Hotel Story는 주어진 자금과 보석 등을 가지고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빈 공터에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을 추가해서 편의시설에서 발생하는 금전으로 다른 편의시설이나 방을 업그레이드, 호텔 방 추가, 남자 목욕탕, 여자 목욕탕, 도서관, 벤치 등을 건설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각종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기본적으로 각각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을 하면 주어지는 보석을 가지고 건물을 짓는 시간을 단축하는 데 사용할 수가 있으면 손님의 만족도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가 있으면 그리고 호텔을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수익을 통해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해서 마사지 의자, 호텔 방 등에 콜라, 잡지, 우유, 커피 등을 배치해서 수익을 증가하거나 호텔에서 손님의 편의시설 만족도를 올릴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간단한 경영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즐길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Hotel Story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