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서핑(Surfing)은 수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고 파도타기라도 부르고 있습니다. 보통은 약 274.3cm 이상의 롱보드와 그리고 쇼트 보드로 나누어져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핑에서 중요한 것이 파도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하와이 같은 곳에서 시원한 바닷가,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근육이 좋은 남자, 그리고 비키니를 입은 여자 분들이 있는 것들도 생각을 나게 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게임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Ancient Surfer는 간단한 서핑게임으로서 간단하게 구성이 돼 있어서 복잡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Ancient Surfer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는 일본어, 영어를 지원하면 둘 중에서 자신이 있는 언어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연습게임을 할 것입니다. 연습게임을 하고 나서 어느 정도 게임을 익히고 나서 하면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게임은 코인 이라는 부분을 통해서 게임의 스테이지를 풀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파도는 경사면들 지그재그로 타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즉 파도를 타고 직선으로 움직이는 것보다는 화면 양쪽에 있는 오른쪽, 왼쪽 버튼을 잘 눌러주면서 파도를 타면서 장애물도 피하고 하면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일단 가볍게 서핑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안드로이드 게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