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소개해 드리는 포켓볼 Pool! 이라는 안드로이드 게임은 아마도 포켓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포켓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포켓볼 안드로이드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인 포켓볼 Pool! 은 기본적으로 언어 구성은 영어로 돼 있으면 2인용으로 친구 분들과 같이 즐길 수가 있는 모드, 그리고 AI와 상대하는 모드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2인용은 말 그래도 포켓볼을 좋아하시는 분과 함께 시간 보내기 용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고 AI와 대결하는 모드는 인공지능을 상대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가 있는데 총 6개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서 포켓볼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을 실행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게임이 진행되는데 간단하게 포켓볼을 칠 수 있는 부분을 2가지를 선택할 수가 있고 물론 포켓볼이 칠 때처럼 소리도 나름 실감 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포켓볼 Pool!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손가락을 사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바꾸고 나서 손가락으로 드래그해서 주어서 힘을 조절을 해주시고 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당구공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방향 부분은 표시되니까 어렵지 않게 시간을 보낼 때 이용할 수가 있는 포켓볼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포켓볼 Pool!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