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여탕 마스터 온천 소녀 in 하코네

꿈을꾸는 파랑새

일본 하면 생각이 나는 것은 많은 것 중에서 아마도 온천도 생각이 날것입니다. 즉 자연적인 화산활동 혹 주변보다 고온의 물이 솟아나는 셈일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게임인 여탕 마스터 온천 소녀 in 하코네는 하코네를 배경으로 하코네 온천에서 여탕을 배경으로 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특히 하네코 온천은 후지하코네이즈국립공원이 지정해져 있고 하코네 화산의 산기슭부터 산 중턱까지 온천마을이 있는 곳입니다. 해당 게임 하코네 온천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탕 마스터 온천 소녀 in 하코네

해당 게임인 여탕 마스터 온천 소녀 in 하코네 진행 방식은 하코네 온천에 오는 여자손님들의 주문을 정확하게 캐치해서 해당 온천의 단골손님을 받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처음에는 진행할 수가 있으면 언어는 일본어로만 구성돼 있으나 아주 간단한 일본어만 할 줄 알면 쉽게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그리고 피버 타임으로 대량득점이 가능하면 게임이 진행되면 원숭이이나 수증기들이 손님들이 주문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게임방법은 여탕으로 들어오는 손님들은 온천을 즐기고 있으면 해당 손님들이 음료, 안주·맥주, 삶은 달걀,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해당 부분을 터치한 채로 해당 여자 손님들한테 보내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할 때 해당 게임을 클리어 하려는 점수에 도달하면 되고 그리고 온천은 아침 점심 저녁 세단계가 한 스테이지로 구성이 돼 있고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피버타임은 게임 중간에 예를 들어서 연속적으로 손님들의 주문에 성공했으면 일정한 시간 동안 피버타임이 발생을 하면 피버타임동안은 모든 여자손님이 같은 음식을 주문하기 때문에 편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상에 하트모양으로 있는 것이 라이프입니다. 해당 라이프 부분이 모두 사라지면 게임은 끝이 나게 되고 아이템가게에서 온천만두를 사용하여 다시 게임을 진행해야 하면 기본적으로 3개가 주어지면 만약 주어진 것을 다 소모했으면 나머지는 구매해야 합니다. 물론 스테이지 클리어를 했을 때도 온천 만두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여자 온천의 주인장인 가와구치가 사용하는 아이템도 만두와 교환을 할 수 있으면 여자 손님이 단골손님이 된다면 단골손님 명단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