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Taxi(택시)라는 것이 회식자리에서 술 한 잔을 한경우 아니면 이런저런 이유로 빨리 가야 하는 경우, 국내여행을 갖은 해외여행을 가서 어떻게 하다 보니 택시를 타게 되는 경우든 다양한 경우에 택시를 타게 되고 정말로 훌륭한 교통수단 중 하나입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한국에서는 1928년에 처음 택시라는 것이 생겨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콜택시를 불러야 하는 상황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전국 콜택시를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위치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스마트폰 활동내용제공부분을 동의하시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어떤 내용이 제공되는지 궁금하면 약관전문 보기를 통해서 한번 보고 동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일단 간단하게도 단위, 시 단위로 선택할 수 있게 전국 콜택시검색에서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전국 콜택시

물론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지역이 있다면 해당 지역을 선택하면 하면 간단하게 해당 지역에 있는 콜택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콜택시 업체를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해당 업체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파악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보시면 상표. 모범등으로 구별이 돼 있고 전화 걸기를 눌러주면 간단하게 해당 콜택시 업체로 전화가 걸리고 그리고 즐겨찾기를 통해서 자신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연말연시에 술자리 같은 것을 할 때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