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공인중개사시험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먼저 현재 스마트폰 보급이 되어서 두꺼운 책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책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버스나 출퇴근길 등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은 각자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기출문제

먼저 해당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애플리케이션은 말 그대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으면 연도별, 과목별, 즐겨찾기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해당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선택하면 문제 풀기, 학습상태로 구성돼 있어서 자신에게 상황에 맞게 공부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과목별로 따로 구성도 돼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 특례법, 공인중개사법, 중개 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 공법으로 구별돼 있어서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쉽게 공인중개사시험공부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집은 유료구매를 해야 합니다. 물론 필요하신 분들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