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퍠션(Fashion)이라는것이 어느 곳에서 널리 행해지는 스타일과 풍습입니다. 그중에서 사람과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옷이나 헤어스타일 등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더 이야기하자면 의류와 함께 꾸미게 되는 액세서리,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향수 등도 이런 분류에 들어가지 알을 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패션에 맞게 패션의 도시라고 여러 도시가 있습니다. 런던, 파리, 밀라노, 뉴욕, 도쿄 등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Mobo 패션 동향 및 특별 우대라는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나 패션 공부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Mobo 패션 동향 및 특별 우대

먼저 해당 Mobo 패션 동향 및 특별 우대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일부 기사에서는 영어로 나오지만 번역기를 통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어렵지 않게 패션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애 뉴스 등도 함께 제공을 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인 화면은 한국어로 돼 있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일부 기사는 영어로 구성돼 있으면 영어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접근을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번역이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한국어로 번역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예를 들어 자신의 따로 채널을 추가와 삭제도 가능합니다. 추가를 할 경우 아래와 같은 Runway, 남성에 대한 패션 정보, 헤어스타일 정보 등을 쉽게 사용자가 추가로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