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마트폰 아이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예쁘게 바꾸어 주는 애플리케이션 CocoPPa(코코파)은 예쁜 아이콘이나 배경화면을 바꾸고 싶어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애플리케이션이라 생각이 됩니다. 해당 CocoPPa(코코파) 어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스마트폰에 있은 배경화면과 아이콘을 무료로 간단하게 바꿀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CocoPPa(코코파)은 귀여운 아이콘, 배경화면을 내려받기 가능하고 물론 자신이 사용하고 있거나 만든 배경화면이나 아이콘을 업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Naver LINE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탬프도 준비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별되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일단 회원은 무제한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그리고 아이콘을 사용할 수가 있지만, 비회원에게서는 이런 부분이 제한됩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CocoPPa(코코파)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면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과 회원가입을 할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하는 부분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취득하는 개인정보 관련 부분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회원등록은 자유입니다.

CocoPPa(코코파)

그리고 각각 카테고리로 구별돼 있으면 최신과 인기순위 등으로 구별돼 있어서 사용자가 해당 CocoPPa(코코파)를 사용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스마트폰 배경화면설정 방법도 간단하게 벽지로 설정을 통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에 저장을 해두는 방법을 이용한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스마트폰마다 화면 해상도가 달라서 이점을 생각해서 미리 저장해두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단순히 내려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자신이 아이콘이나 배경화면을 잘 만들면 해당 CocoPPa(코코파)을 통해서 올려서 다른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어서 좋은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물론 배경화면 이외에도 스마트폰에 있는 아이콘도 변경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새로 아이콘을 내려받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아이콘 변경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나서 비회원일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링크 설정 부분에 횟수 제한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자신의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기존에 변경을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을 해주면 바탕화면에 간단하게 새로운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할 수가 있으면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네이버 라인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탬프도 있기 때문에 네이버 라인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