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Hotspot Shield VPN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 즉 가상 사설망을 만들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VPN이라는 것이 기업 등에서 안전한 통신망을 만들어서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제삼자가 침입해서 마음대로 변조를 하기 어렵게 해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Hotspot Shield VPN

특히 사정이 생겨서 집에서 회사 업무를 처리해야 하면 인증을 거친 VPN을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Hotspot Shield VPN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무료 버전에서도 기본적으로 기능이 작동합니다.

다만, 유료 버전하고 차이점은 유료 버전은 먼저 속도, Blocks malware(악성코드 차단) 기능 등이 추가되어서 보다 안전하게 VPN 환경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 버전은 광고가 포함돼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실행을 시키고 Activate 부분을 터치해서 실행을 시키면 끝입니다. 그리고 나서 보시면 정상적으로 VPN(Virtual Private Network,バ-チャル プライベ-ト ネットワ-ク)에 연결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