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을 하면 내 운동기록을 할수 있는 내 운동 기록(My Tracks)

꿈을꾸는 파랑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건강을 위해 아니면 다이어트를 위해서이든 걷기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자신이 매일 걷기운동을 하면 자신이 걸어온 거리, 걷기운동을 한 시간을 기록해서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애플리케이션인 내 운동 기록(My Tracks)입니다. 해당 내 운동 기록(My Tracks)은 간단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나서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간단하게 빨간 버튼을 눌러주면 자기가 걸어간 거리, 속도, GPS를 바탕으로 자신이 이동한 경로들이 표시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구글 드라이브, 구글 지도, 해당 기록을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은 구글 드라이버에 저장할 필요하다는 없습니다.

내 운동 기록(My Tracks)

기본적으로 실행하면 지도, 도표, 통계형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간단하게 처음에는 구글지도에서 자신의 GPS를 바탕으로 해서 구글 지도에 표시되면 그리고 도표 또한 GPS를 통해서 자신이 이동하고 위치의 고도 속도를 실시간으로 기록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통계에서는 속도, 거리, 총시간, 이동 시간, 자신이 운동하면서 걷은 속도, 평균이동 속도, 자신이 걷거나 했을 때 최고 속도, 고도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운동을 끝을 내고 저장도 가능하면 저장을 할 때 자전거 운동, 걷기운동을 선택할 수가 있으면 자신이 기록한 기로들 저장을 했다가 다시 보고 싶을 때 불러올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어서 자신의 운동을 기록을 꾸준히 기록한다면 건강도 관리할 수가 있고 날이 더워지면 저녁에 걷기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도움이 될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